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머니트리로 좁쌀 코인 에어드랍 받기(고팍스 상장)

카테고리 없음

by Amazing honey 2021. 4. 27. 23:12

본문

아하토큰도 그렇고 요새 떠오르고 있는 코인들은 초반에 비해서 점차적으로 코인 지급 갯수를 줄이고 있는 추세인지라 어떤 코인이던 에어드랍의 기회가 있으면 하루라도 빠르게 선점하는게 더 많은 에어드랍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거같습니다.

이번에는 고팍스 거래소에 상장된 좁쌀코인(XTL) 에어드랍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좁쌀 코인 받는 방법!

(1) 구글플레이어에서 머니트리 어플을 다운받는다

(2) 추천인 코드 입력후 좁쌀 코인 500톨을 지급받는다

(3)고팍스 거래소 어플을 가입한 후 이벤트로 지급받은 좁쌀을 고팍스 거래소로 송금하여 이벤트를 참가한다

(4) 고팍스 거래소에서 다시 머니트리 좁쌀 지갑으로 송금하는 이벤트에 참가한다

(5)매일 한번씩 룰렛이벤트에 참가하여 코인을 받는다

(6) 무료충전소 내의 미션을 수행하여 코인을 지급받는다

(좁쌀 코인 현재 시세)

어제까지만해도 3원대였는데 꾸준히 상승하고 있네요~!

좁쌀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의 장점은 머니트리에서 거래소로 송금할때 송금 수수료가 무료이고 고팍스 거래소를 통해서 즉시 현금화가 가능하며 무료충전소를 통해 지급되는 코인의 양이 꽤 많은 것입니다.

제 돈을 들이지 않고 좁쌀 코인 에어드랍을 통해서 얻어낸 결과입니다. 약 10만원 정도 현금화했네요!

※저는 무료충전소를 통해서도 코인을 지급받았지만 무료충전소를 통해서 이것저것 어플 가입하고 하는게 꺼려지시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되기때문에 무료충전소를 통해 무작정 지급받지 마시고 신중하게 판단하시어서 코인을 모으시길 권해드립니다 ㅎㅎ

ps. 현재 시세가 급등하여 12원대까지 올라갔네요~!